실시간 뉴스
  • “숨어있는 블랙스미스 by JULY 홍보요원 찾습니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블랙스미스 by JULY는 숨어있는 홍보 요원들을 찾는 ‘블랙스미스 by JULY 먹방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이 새로운 맛집이나 메뉴를 찾아 SNS 상에 자랑하는 ‘먹방’ 문화를 토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블랙스미스 by JULY 3개 매장(청담, 강남, 영등포) 중 한곳을 방문하여 메뉴를 주문한 뒤, 음식 사진을 촬영하여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등 개인 SNS에 메뉴 사진을 게시하거나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사진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그리고 다음 번 매장 방문 시 매니저에게 게시한 사진을 보여주면 스테이크와 주류를 제외한 당일메뉴 50% 할인이 가능하다. 당일 방문하여 업로드한 사진은 인정이 되지 않고 재방문 시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로, 기간 내 각기 다른 먹방 포스팅을 3회 이상 게재한 고객들에게는 블랙스미스 by JULY 10만원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by JULY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SNS에 ‘맛집’이나 ‘오늘의 먹방’ 같은 음식 콘텐츠를 게재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데에 착안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SNS를 통해 블랙스미스 by JULY의 홍보를 자청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