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과, TIP 크루 단장 황대균, 조동휘 특강 실시

장르별 최고의 댄서를 초빙하여 현장감 있는 특강을 실시하고 있는 서울예술전문학교(이하 서예전) 실용무용과는 지난 18일(토), 고3 예비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황대균과 조동휘 특강을 연달아 실시했다고 밝혔다.

18일 오전, TIP 크루 황대균 단장이 비보이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오후에는 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댄스팀 ‘하이테크’의 멤버이자 현재 New 크루 리더인 조동휘 씨가 뉴스쿨 힙합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였다.

황대균 씨는 세계 최고의 비보이팀으로 꼽히는 TIP 크루의 단장을 맡고 있으며, 각종 댄스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바 있는 이 분야 최고의 권위자다.

또한, New 크루를 이끌고 있는 조동휘 씨는 다수의 대회 우승 경력을 포함해 뮤직비디오와 방송, 세븐, 서태지, 박효신 등의 콘서트 등에서 활동한 실력파다.

서예전 실용무용과 관계자는 “수준 높은 실력자들을 초빙하여 실용무용과 학생들은 물론 예비 신입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특강을 진행하여 댄스에 대한 학생들의 다양한 열망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예술전문학교는 현재 수시2차 모집 중이다. 창조적이고 신선한 변화를 추구하는 전문 댄서를 양성하는 실용무용과를 비롯한 공연예술 방송영상, 연기예술, 공연예술, 모델예술, 실용음악, 패션예술, 뷰티예술, 디지털디자인, 보석예술, 스마트IT, 호텔예술 등 12개 학부 49개 학과가 개설돼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