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우리은행, 스마트뱅킹 고객 대상 도서선물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31일까지 도서보급 전문업체인 북코스모스와 함께 무료로 도서를 선물하는 ‘얼리버드 캠페인’을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얼리버드 캠페인은 북코스모스가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매월 출간되는 수많은 도서들 중 우수 도서를 선정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5월 한 달간 우리은행 스마트뱅킹 고객 대상으로 100여종(총 5만권)이상의 도서를 배송비(권당 3500원)만 부담하면 무료로 증정한다.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을 신규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스마트뱅킹 고객도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에서 지정 상품을 가입한 고객은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조건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서를 신청한 고객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행운의 선물을 증정하고, 새로 출간되는 100여종의 최신 도서에 대한 요약본 및 오디오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자도서관 서비스도 제공한다.

곽상일 우리은행 스마트금융사업단 상무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은행의 우수한 스마트뱅킹도 경험하고,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평소 감사드리고 싶은 분들에게 신간 도서와 함께 마음을 전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