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쌤소나이트, 신개념 캐리어 ‘캡슐’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에서 하드케이스와 소프트케이스 캐리어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혁신적인 디자인의 ‘캡슐(KAPSULE)’을 출시했다.

기존의 하드케이스는 견고한 대신 무게감이 있었고, 소프트케이스는 유연해 부피가 큰 제품도 담을 수 있는 대신 외부충격에 강하지 못해 소비자들은 여행 가방 선택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캡슐은 이런 여행가방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제품으로 쌤소나이트의 2014 목표인 ‘디자인 이노베이션(혁신)’의 일환으로 디자인되어 2014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캡슐의 디자인은 전체적인 틀과 가방의 하단부와 상단부는 하드케이스에서 사용되는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경량인 ABS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게 구성했고 외부 패브릭 소재는 주로 하이킹 슈즈나 운동화에서 사용하는 나일론(필라멘트 단사)소재를 사용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여행가방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캡슐은 하이테크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여행가방의 유연함, 효율성, 튼튼함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쌤소나이트 캡슐 [사진제공=쌤소나이트]

여기에 안전한 여행을 도와주는 부착 설정형 잠금장치(TSA 잠금장치)와 X자형 고정밴드, 매쉬 포켓등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분리가능한 슈즈파우치와 수트백도 포함됐다.

쌤소나이트의 캡슐(KAPSULE)은 차콜, 실버 그리고 바이올렛 3가지 컬러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