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참 좋은 시절' 박주형-옥택연, '우비형제' 인증샷 눈길
'참 좋은 시절'의 박주형과 옥택연의 '우비형제' 인증샷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3월 24일 JYP ACTORS 공식 페이스북에는 KBS2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서 의형제의 우정을 자랑하는 박주형(오승훈 역)과 옥택연(강동희 역)이 비 오는 날 촬영장에서 마치 우비소년을 연상 시키는 듯, 검은 외투의 모자를 눌러쓰고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형과 옥택연은 우산 대신 외투의 모자를 쓰고 빗줄기에 아랑곳 하지 않은 채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어 두 사람은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혀를 빼꼼히 내민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더불어 드라마 속에서 서로에 대한 신의와 우애가 깊어 의형제와 다름 없는 관계로 등장하는 대부업체 사장 박주형과 그의 보디가드 옥택연은 실제로도 같은 소속사 식구로 서로 끌어주며 힘이 돼 주는 등 의리를 자랑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우리는 의형제, 두 사람 케미 보기 좋다", "의리의 우비형제, 느낌 아니까", "실제로도 친한 모습 보기 좋다", "뭔가 심각한 표정이 되려 귀엽다", "박주형 옥택연 형님 포스 작렬" 등 다양한 반응이다.

박주형은 '참 좋은 시절'을 통해 허세 가득한 찌질남 오승훈 역을 입체감 있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옥택연은 거친 상남자의 모습과 따뜻한 가족애를 지닌 국민아들 강동희 역을 맡아 열연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