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캐스 키드슨,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기념 20% 할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점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

2월 27일, 타임스퀘어점에서 처음으로 고객들을 만나는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은 오픈을 기념하고자 오픈 당일인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세일 상품은 제외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입한 물건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

이와 더불어 캐스 키드슨은 3월 2일부터 9일까지 타임스퀘어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캐스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캐스 카페’는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의 서브 브랜드로, 지난 2월 20일 삼청동에 첫 매장을 오픈, 영국 홈메이드 스타일의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와 음료를 맛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모든 메뉴가 캐스 키드슨의 식기로 서브되며, 캐스 키드슨의 브랜드 컨셉인 모던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캐스 키드슨]

이와 관련해 캐스 키드슨 관계자는 “더욱 가까운 곳에서 캐스 키드슨을 만나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타임스퀘어에도 매장을 오픈 하게 됐다. 오랜 시간 캐스 키드슨의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획기적인 할인과 증정 이벤트도 함께 마련하였으니, 평소 캐스 키드슨 특유의 멋스러운 아이템들을 사랑하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행사 기간을 놓치지 말고 타임스퀘어점을 방문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캐스 키드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스 키드슨 공식 웹사이트 (www.cathkidstonkore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