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임페리얼 올해 최고의 인물 선정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페르노리카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 ‘2012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의 일환으로 ‘맨 오브 더 이어(Man of The Ye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내년 1월 6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과 모바일 페이지(m.wenevergoalone.com)에서 펼쳐지며, 올 한해 소통, 공감, 배려를 통해 나를 이끌어준 친구, 동료, 선배 등 자신이 만난 최고의 인물을 추천하고 사연을 남기면 된다.

모바일 페이지는 증강현실 앱 ‘츄파(Chupar)’를 이용해 임페리얼 광고 및 홍보물을 스캔하면 이벤트 영상 재생 후 자동 접속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 갤럭시 노트2, 삼성 캠코더, 몽블랑 볼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15일 공지된다.


‘2012 위 네버 고 얼론’은 임페리얼 브랜드가 추구하는 리더십의 가치를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이다. 임페리얼은 소통과 배려, 공감 속에 끈끈한 동료애를 바탕으로 한 리더십의 진수를 이야기 하고자, 장동건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국내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한 오늘이 있기까지 그의 스탭들과 쌓아온 끈끈한 우정과 신뢰를 리얼 스토리의 영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올해 가장 특별했던 이와 행복한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맨 오브 더 이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감성과 재미 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SNS 이벤트를 통해 임페리얼 브랜드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 리더십의 진정한 가치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