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학가상권불패신화! 입소문만으로계약쇄도! 홍대유시티

이미 입소문만으로도 계약쇄도! 홍대상권 불패신화 유시티가 랜드마크다.
-초역세권 대로변상가 홍대유시티 분양 화제!,입소문만으로 이미 인산인해
-불경기 시장일수록 대학가 상권 노려라! 5개 대학가의 확실한 배후수요
-홍대권 초역세권 상가 장기투자 가치 높아, 민자역사 개발까지..
-홍대입구역 도보2분 대로변 상권의 슈퍼 프리미엄
-마포애경타운복합개발등 홍대는 겹경사 잔치중


◇ 9월 홍대 유시티 모델하우스 오픈
불경기없는 노른자~프리미엄 상승세 홍대입구역 초역세권 상가 "유시티[U-CITY] 분양"
유시티 모델하우스 오픈예정으로 홍대상권이 최근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대학생 수요가 집중되어 있는 동교동 삼거리에 유일한 신축 상가 `U-CITY`가 분양을 시작하면서 투자자들 사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74 외 3필지에 자리한 `유시티[U-CITY]`는 지하철 2호선 및 공항철도 홍대입구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 혜택을 한 몸에 받는 상가이며, 2012년 경의선 철도가 연결되면 폭발적으로 증가할 유입인구로 인한 다양한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횡단보도와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위치해 시각적인 광고효과 및 접근성이 좋아 상가 임대시 겪는 어려움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창천동 U-city' 인근에 연면적 9만4000㎡ 규모의 도심형 복합 쇼핑센터 마포애경타운(2012년 예정)이 들어서면 서울을 찾는 외국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500여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도 발생할 것으로 보여 미래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U-CITY`가 자리한 동교동 삼거리는 홍익대,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의 대학가가 인접해 있어 젊은 층의 소비력이 높은 지역으로 교직원과 학생 수만 합쳐도 8만 명 이상의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여의도나 마포, 시청 방면에서 유입되는 직장인 수요도 많아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지하 2층 ~ 지상 3층 총 5개 층 규모로 구성된 근린 판매시설은 확실한 투자의 가치가 보이는 랜드마크 상권으로 부각되고 있다. 지상3층~지상15층은 120실의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구성된다.


상가가 경사로에 위치해 단차가 있어 실제 지하3층이 1층의 도로접근성을 갖고 있으며, 지하3층의 3.3㎡당 분양가는 3,008만원~4,230만원 선이다.


전용면적 17㎡~30㎡의 소형 위주로 구성된 `U-CITY` 도시형생활주택 역시 장기 계약으로 이어지는 대학가 임차 수요의 특성상 안정성이 높아 주목해볼 만하다. 풀옵션시스템으로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붙박이장 등이 제공된다.


시행은 쓰리알 비앤비, 시공은 주식회사 태경씨엠이 맡았으며 2013년 5월 준공예정이다.


분양문의:1599-080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