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웰크론, “세사리빙 대리점 200호, 연매출 400억 목표”
웰크론(065950)은 친환경 침실 전문점 ‘세사리빙’(SESA Living)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대리점 유통망 구축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웰크론은 이날 서울 독산동 노보텔 앰배서더호텔에서 ‘세사리빙 대리점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3년 안에 대리점 200호점, 연매출 400억원을 달성하는 효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세사리빙은 웰빙 컨셉의 친환경 침실 전문 브랜드로, 극세사를 이용한 침구류ㆍ거실용품ㆍ목욕용품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웰크론은 고밀도 극세사 원단으로 만들어진 알레르기 방지 침구는 세사리빙만의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실과 실 사이의 간격이 미세해 집먼지 진드기가 드나들 수 없기 때문에 아이의 아토피 피부염이나 알러지를 고민하는 주부층과 먼지에 민감한 장ㆍ노년층에서 수요가 높다는 설명이다.

웰크론은 향후 세사리빙을 2011년 점포수 50개, 2012년 100개, 2013년 200개 등 전국적으로 유통채널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웰크론 관계자는 “새롭게 출발하는 대리점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과 기존의 백화점 직영점 브랜드 ‘세사(SESA)’ 등 이원화된 유통체제로 국내 프리미엄 침구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태경 기자 @lee38483>
uni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