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PGA 2승 ‘부산댁’ 허미정 부산서 팬 사인회
이미지중앙

코오롱 왁이 의류 후원하는 허미정이 지난주말 부산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 [사진=WAAC]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2승을 거둔 허미정(30)이 연 지난 주말 부산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의류 후원하는 허미정이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미정은 지난 8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왁 매장에서 팬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팬 사인회를 열고 기념사진 촬영도 했다. 참가 고객들에게 왁 모자와 함께 10% 할인 구매혜택이 제공되었다.

또한 팬사인회에 앞서, 같은 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허미정의 골프 토크콘서트가 진행되었다. 허미정은 시댁이 부산에 있어 ‘부산댁’으로 불리며, 고객들과의 부산이야기도 오고가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플레이 비결 등 개개인의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이 되었으며 참가한 고객에게 왁 모자, 볼마커, 20%의 할인권이 지급되었다.

허미정은 지난 8월 악천후 속에 진행된 스코티시여자오픈에서 우승한 데 이어 9월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와이어투와이어(wire to wire) 우승을 거뒀다. 허미정은 스코티시여자오픈 당시 비옷에 새겨진 ‘Win at all Costs’의 의미를 묻는 외국 기자들의 질문에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승리한다”는 왁의 슬로건을 설명하면서 자신의 우승도 그런 마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힌 바 있다.

왁은 고객들과의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왁 도산대로점 오픈 기념해 임진한 프로와 골프 토크콘서트 진행했으며, 10월엔 케빈 나(왁 도산대로점), 11월 문도엽(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그리고 이번 허미정의 팬사인회 등 왁 후원선수들과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왁은 향후 김지현 등 다른 후원선수들도 참여해 앞으로도 팬들과 꾸준히 교류하는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