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왁(WAAC)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 출시
이미지오른쪽

왁의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 화보 제작에 참여한 김현우 프로와 유가언 프로. [사진=왁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WAAC)이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

왁은 PGA, KPGA, KLPGA를 포함,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활동하는 톱 플레이어들을 위한 의류를 제작해 후원하고 있다. 올해 출시한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톱 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되었던 ‘플레이어스 와키’ 와펜을 동일한 소재와 사이즈로 부착하고, 경기력을 더욱 향상 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KPGA에서 활약중인 이태희, 문도엽 그리고 KLPGA의 김지현 선수 등의 우승 소식과 함께 그들의 인기 상승에 따라 집중되는 고객의 관심과 니즈에 맞추어 기획되었다.

이번에 신규 출시되는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반팔 피케셔츠, 긴팔 라운드, 베이스 레이어 등 남녀 상의 총 11종과 헤드 커버, 아이언 커버 등 골프용품 총 3종으로 기존에 비해 스타일 구성을 확대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이란 이름에 걸맞도록 속건력이 강화된 퀵드라이 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더위를 피해 야간에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나이트 골프 아이템은 리플렉트 와펜의 재귀반사 효과로 어둠 속에서 와펜이 빛을 반사해 멀리서도 눈에 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 하이브리드는 소매에 썬쉴드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이 강한 더운 여름, 가을 라운드 시 피부보호에 집중한 아이템이다.

코오롱FnC 왁 관계자는 “상반기 선수들의 활약과 와키 로고가 돋보이는 플레이어스 에디션의 매력에, 3차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평균 판매율 대비 2배이상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좋은 출발선을 끊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 신규 아이템은 디자인이 주는 대표성과 심플함에, 소재 기능도 한층 강화되어 최상의 컨디션으로 고객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