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톨비스트 스크린 2차 개최
이미지중앙

생활체육 스크린 2차 우승자인 (좌측부터) 김병규_톨비스트 이태화 이사_이진호 선수.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은 지난 16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 챔피언스홀에서 열린 ‘2018 톨비스트 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 2차’ 단체부 결선에서 이진호, 김병규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이 진행한 이 경기는 17일 총상금 1억 원 규모의 ‘2018 톨비스트 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 2차’의 투비전부, 마스터부, 일반부, 단체부 경기는 지난 10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예선이 진행됐으며, 총 1만 5천여 명이 참여했다.

단체부 결선은 지난 16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됐으며, 예선을 거친 단체부 100명(상위 50팀)이 참여했고, 영광의 우승은 최종합계 19언더파를 기록한 이진호, 김병규 팀이 차지했다. 단체부 결선은 총 2라운드로 진행됐으며, 1라운드 개인전(스트로크) 성적과 2라운드 단체전(포섬스트로크) 성적 합산을 통해 순위를 산정했다. 대회 코스는 가평 베네스트GC로 치러졌다.

개인전에서 6언더파를 기록하며 1라운드를 2위로 마감했던 이진호, 김병규 팀은 2라운드 단체전에서 13언더파를 기록, 최종합계 19언더파로 통합 1위를 차지했다. 이진호, 김병규 팀은 통합 우승과 더불어 단체 우승의 영광도 가져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