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PGA Volvik 패밀리 골프 챌린지’ 접수 시작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볼빅이 오는 8월 6일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로얄포레 컨트리클럽에서 ‘KPGA Volvik 패밀리 골프 챌린지’ 대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대회로 골프를 통해 가족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이 대회는 2016년 첫 선을 보인 뒤 매해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경기는 남녀 구분 없이 가족 당 2인이 1팀이 되어 출전, 총 72팀이 승부를 겨룬다.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Foursome)’ 방식으로 진행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 집계 후 우승과 준우승, 3위에게 시상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볼과 함께 볼빅 모자, 팔토시 세트, 여행용 샤워 키트, 기념 사진 앨범 등을 받게 되며 골프화, 퍼터, 캐디백, 호텔 식사권 등 푸짐한 시상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각 팀의 개성 있는 사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팀에게 상을 수여하는 ‘포토제닉 이벤트’는 대회 참가 가족들에게 경기 외적인 재미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지정 홀에서 티샷한 공이 특정 지점에 안착 시 기념품을 전달하는 패밀리 존 이벤트와 KPGA 선수의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메일 접수는 볼빅 홈페이지(www.volvik.co.kr)와 대회 홈페이지(www.familygolfkpga.com)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familygolf_kpga@sgcomm.co.kr)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개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5가지 해시태그(#골프 #가족 #패밀리골프챌린지 #참가합니다 #도전)와 함께 참가자 2인이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7월 9일(월)부터 8월 1일(수)까지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