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둥호랑이’ 권인하,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남은 것은 당신뿐' 5일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권인하가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곡 ‘남은 것은 당신뿐’을 공개한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 제안을 받은 권인하는 수록곡 ‘남은 것은 사랑뿐’ 녹음을 끝내고 5일 음원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나일론 기타의 애틋함이 느껴지는 선율로 시작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정성이 돋보이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권인하의 보컬이 듣는 이들이 감정을 추스르듯이 촉촉하게 느껴지는 곡으로 후렴구에서는 강렬함이 느껴지는 보컬의 뒤를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며 감동을 자아낸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희생하고 옆을 지켜 온 부부들을 향한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의기투합해 시간이 흐를수록 감동을 전하는 스테디셀러로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비오는날의 수채화’, ‘사랑을 잃어버린 나’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권인하는 왕성한 유튜브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커버송 ‘만약에’가 230만, ‘지나오다’ 240만 조회수를 기록한 가운데 ‘천둥호랑이창법’이 화제를 모으며 다양한 연령층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가수 권인하 씨는 유튜버 활동을 왕성하게 전개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선곡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황금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 ‘꽃길만 걸어요’의 OST를 통해 친근한 목소리로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권인하의 ‘남은 것은 사랑뿐’ 음원은 5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