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실황 OST 발매…일정 추후 공지
이미지중앙

사진=연우무대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실황 OST를 발매한다.

작품은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1년 CJ Creative Minds 선정을 시작으로 2012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선정작으로 당선됐다. 2013년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 뮤지컬 BEST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기도 했다.

또 2014년 9월에는 일본 세타가야 퍼블릭 씨어터에서 성황리에 공연되며 한류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등 수많은 대극장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 흥행 신화를 이뤄낸 창작 뮤지컬로 평가받고 있다.

대학로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하며 여섯 번째 시즌까지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서’는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더불어 끊임없이 요청이 이어졌던 실황 OST 발매를 결정했다. 자세한 사양과 일정은 공식 계정을 통해 추후 공지된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3월 1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