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란(RAN), ‘꽃길만 걸어요’ OST ‘슬픈 눈으로’ 발표…시청자 감동 선사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란(RAN)이 연말 안방극장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OST를 선보인다.

최근 KBS1TV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에 나선 란은 12월 1일 발표하는 수록곡 ‘슬픈 눈으로’를 통해 겨울 서정성이 깃든 발라드를 공개한다.

신곡은 사랑하지만 이별 할 수밖에 없는 현실 속에서 아파하고 있는 한 사람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OST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 1L2L의 작품으로 이별에 대한 감각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에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편곡이 더해진 곡이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컬리스트로서 란의 가창력이 극중 이별 장면의 감성을 아우른다.

=란은 “주인공의 애틋함을 표현하기 위해 슬프고 안타까운 이별의 정서를 가슴에 담아 음악적 여과 작업에 정성을 기울였다”며 “시청자들이 드라마 스토리와 곁들여진 음악을 통해 OST 본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가창 소감을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란의 ‘슬픈 눈으로’는 12월 1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