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걸 밴드 406호프로젝트,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곡 ‘사랑일까’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3인조 걸밴드 406호프로젝트가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곡 ‘사랑일까’를 공개한다.

최근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수록곡 ‘사랑일까’(Maybe love) 가창을 맡은 이들은 극중 로맨스 전개에 상큼 달콤한 온기를 불어 넣게 된다.

이번 신곡 ‘사랑일까’는 일상 속에서 예상치 않게 누군가를 떠올리게 되는 사랑의 마법과 같은 느낌과 설레는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먹부림 예능 드라마에 등장하는 음식처럼 간결하고 깔끔한 맛을 내면서 406호프로젝트 보컬 은지의 매력적인 음색과 조화를 이룬다.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김호중이 합작, 드라마 전개에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람들 내면의 서정성을 솔직하고 감각적인 가사를 통해 듣는이들에게 편안한 음악을 선보여 온 406호 프로젝트는 최신곡 ‘우리 둘이’ ‘남들이 말하는 사랑’ 등의 곡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바쁜 연말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406호프로젝트 보컬 은지가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가창한 신곡 ‘사랑일까’는 순수한 사랑의 설렘을 담아 극중 남녀 주인공들의 러브스토리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406호프로젝트의 ‘사랑일까’(Maybe love)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