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지성, 디에이드 신곡 ‘헤어지고 있었어’ MV 단독 여자 주인공 출연 '눈길'
이미지중앙

사진=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배우 김지성이 디에이드의 신곡 ‘헤어지고 있었어’ 뮤직비디오 단독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5일 공개된 디에이드의 신곡 ‘헤어지고 있었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등장한 김지성은 뮤직비디오 본편의 감성연기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포맨 정규6집의 타이틀 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이후 두 번째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친 김지성은 디에이드의 음악을 즐겨 듣는 팬으로서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바쁜 촬영 일정에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훌륭하게 촬영을 잘 마무리 했다는 후문.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별을 한 후 겪는 여자의 슬픈 감정을 표현한 김지성의 섬세한 감성연기가 잘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도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디에이드는 지난8월 ‘예쁜 쓰레기’ 이 후 신곡 ‘헤어지고 있었어’로 이 가을에 어울리는 디에이드만의 감성 발라드로 18일 대중들에게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성은 "좋은 음악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큰 영광이고 이번 디에이드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지성은 각종 드라마, 영화, 광고 등의 분야에서 대세 신인으로서 행보를 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그는 곧 브라운관을 통해 차기작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