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민혁,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곡 ‘너무 보고 싶어’ 19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감성 솔로’ 가수 이민혁이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곡 ‘너무 보고 싶어’를 19일 공개 하며 매력적인 목소리를 전한다.

방송 초반부터 막강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 대열에 최근 합류한 이민혁은 감성이 돋보이는 노랫말과 멜로디의 수록곡 ‘너무 보고 싶어’를 19일 발표한다.

감내할 수 없는 이별의 진한 아픔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너무 보고 싶어’는 어쿠스틱 콜라보가 지난 2014년 공개한 원곡의 감정 선과 감동을 유지하며 이민혁의 따뜻한 목소리로 재해석되어 새로운 느낌을 준다.

특히 빨간양말이 작사·작곡한 원곡에 활발한 드라마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아 드라마 전개와 어울리는 감동을 선사하는 곡으로 만들었다.

2016년 ‘너와 나의 별이야기’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이민혁은 ‘꿈을 꾸었다’ ‘우리 그 밤에 웃은 것처럼’ 등의 곡을 통해 설렘과 사랑, 위로의 메시지와 편안한 감성을 전해 왔다. 또한 그는 레이블 어느새봄 소속으로 2018년 봄 첫 미니앨범 ‘Polaris’를 발매해 인기를 얻은 가운데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따뜻한 교감을 이루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감성적인 노래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편한 음악과 위로를 주는 감성을 전해온 이민혁이 드라마 OST ‘너무 보고 싶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도 따뜻한 감성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이민혁의 ‘너무 보고 싶어’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