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울여친’ 현진주, 드라마 ‘인형의 집’ OST곡 ‘다 줄거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소울여친’ 현진주가 드라마 ‘인형의 집’ OST곡 ‘다 줄거야’를 공개한다.

데뷔 이후 각종 드라마 OST 활동과 다양한 무대로 팬 층을 넓혀 온 현진주는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새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다 줄거야’를 18일 선보인다.

현진주의 맑고 행복한 감성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기운을 불어 넣는 이 곡은 다수의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와 카이저가 참여해 만들어졌다.

최근 M.net ‘슈퍼스타K7’에서 심사위원 전원으로부터 소울감성 보컬리스트로 극찬을 받은 현진주는 2015년 디지털 싱글 ‘이제 행복하자’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 후 다양한 드라마 OST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보였다.

지난 4월 세번째 싱글 ‘사람이 좋다’를 발표한 후 최근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새 OST로 팬심을 공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종영을 맞이하며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전하고 있는 ‘인형의 집’에 마지막 온기를 불어넣는 OST 가창자로 현진주를 발탁했다”며 “신곡 ‘다 줄거야’는 따뜻한 사랑의 느낌을 전하는 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현진주의 ‘다 줄거야’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