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06호프로젝트, 드라마 ‘역류’ OST곡 ‘Let me know’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3인조 여성밴드 406호 프로젝트가 드라마 ‘역류’ OST곡 ‘Let me know’를 공개했다.

최근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수록곡 ‘Let me know’ 가창자로 나서서 드라마 전개에 감성의 힘을 실었다.

유니크 한 음색으로 인디신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406호 프로젝트는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곡을 특유의 창법을 통해 표현했다.

406호 프로젝트 보컬 은지의 절제된 호소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감동의 깊이가 더하는 이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해 활발한 OST 작업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곡을 만들었다.

은지(보컬), 소영(키보드), 수윤(베이스)을 멤버로 구성해 2014년 싱글 앨범 ‘넌 나 어때’로 데뷔한 406호 프로젝트는 싱글 발표를 통해 밴드의 독특한 컬러를 보여주면서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도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양한 드라마의 OST를 통해 자신만의 감각을 발산해 온 406호 프로젝트가 가슴 진하게 다가오는 이별의 감성을 그린 ‘Let me know’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406호 프로젝트의 ‘Let me know’는 2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