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이세라, ‘추리의 여왕 시즌2’ OST곡 ‘남아’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추리의 여왕 시즌2’ OST곡 ‘남아’를 공개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발표하는 OST 마다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제이세라는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남아’를 18일 발표했다.

이번 신곡 ‘님아’는 언제부턴가 내게서 멀어진 사랑했던 사람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고 그리워 하는 노랫말을 통해 극중 주인공 유설옥(최강희 분)의 내면을 그린 노래이다.

서정적인 피아노와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제이세라의 독백 같은 창법이 어우러져 감미로움을 더하는 이 곡은 오성훈이 작사·작곡을 맡고, 김성태외 박가영이 공동 작곡에 참여해 만들어졌다.

탁월한 가창력으로 10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이세라는 후반부에서 폭발력이 느껴지는 가창력으로 감정선을 놓치지 않는 고음역대를 보여주고 있다.

각종 OST 곡으로 드라마 전개에 감성과 활력을 불어 넣은 제이세라는 최근 드라마 ‘인형의 집’ OST를 통해서도 실력파 가수로서 가창력을 선보인 후 신곡을 통해서도 특유의 보컬 매력을 선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인기 보증수표로 불리는 제이세라가 극중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유설옥의 테마를 완성했다”며 “애절한 분위기와 제이세라의 가창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OST로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제이세라의 ‘남아’는 18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