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몽니,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곡 ‘너 없인 못살 것 같더니’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모던록 밴드 몽니가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곡 ‘너 없인 못살 것 같더니’를 공개한다.

최근 가창 제안을 받은 몽니는 수록곡 ‘너 없인 못살 것 같더니’ 녹음을 마치고 19일 음원을 선보인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에는 단 하루도 못 살거라 생각했는데 그리움보다 더한 피로와 허기 앞에 결국엔 평소처럼 살아지더라는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담았다.

이 곡은 수 많은 드라마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이 작사·작곡에 공동으로 참여했다.

최근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그로운 업’에 초청돼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몽니의 보컬 김신의는 신곡을 통해 특유의 감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음악으로 재해석했다.

OST에는 오마이걸 효정, 러블리즈 Kei, 비투비 서은광을 비롯해 지아, 윤하, 지연, 서인영, 제이세라, 심규선, 울랄라세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해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다양한 장르에서 인기를 얻은 가수들이 참여해 명품 OST 넘버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그동안 드라마와 OST 음악에 성원해주신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몽니의 ‘너 없인 못살 것 같더니’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