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터파크x롯데카드, 컬쳐 프로젝트 2탄 진행…콘서트 초청 이벤트
이미지중앙

(사진=인터파크)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인터파크가 롯데카드와 함께 두 번째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와 롯데카드가 함께 진행하는 컬쳐 프로젝트 2탄(부제:May I Love You?)에서 오는 22일까지 총 500명을 선정해 ‘노홍철의 북콘서트’와 ‘미스틱 어쿠스틱 콘서트’ 공연 초대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 LIKIT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한 인터파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회원 등급과 롯데카드 LIKIT 결제 금액이 높을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개인 SNS를 통해 이벤트 공유 후 해당 URL 주소와 공연에 가야하는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함께 남길 시에도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에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공지도 함께 전달할 방침이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는 이번 컬쳐 프로젝트 2탄의 일환으로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 LIKIT 카드로 첫 결제한 회원들에게 3만원을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터파크 서비스전략실 마케팅기획팀 조혜영 팀장은 “이번 컬쳐 프로젝트 2탄 ‘May I Love You?’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컬쳐 프로젝트 1탄 ‘Show&Story’의 높은 호응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북 콘서트, 뮤직 콘서트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여행, 쇼핑, 도서 등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자원을 바탕으로 우수회원 혜택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