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백호 한동희가 누구야? 2018 프로야구 개막부터 제대로 눈도장
이미지중앙

프로야구 강백호 한동희(사진=연합뉴스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kt 위즈 강백호와 롯데 자이언츠 한동희가 프로야구 데뷔전부터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24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7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kt와 기아타이거즈의 개막전에서 강백호는 데뷔 첫 홈련을 때려냈다.

강백호는 3회초 KIA 선발 헥터 노에시를 상대로 솔로 홈런을 기록했다. 데뷔 첫 안타이자 홈런이다.

한동희는 24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8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개막전에 7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장했다.

이날 한동희는 2회 2루타를 날리며 데뷔 첫 타석에서 안타를 기록했다.

한동희는 경남고를 졸업하고 올해 신인 1차지명으로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했다. 고졸인 강백호는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kt에 지명된 바 있다.

두 사람 모두 2018 프로야구 개막부터 슈퍼루키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네티즌들은 "kar 이름값하네 신인상 가자" "exme**** 이름만큼이나 만화같은 시즌을 시작하네....강백호. 이번 시즌 기대된다" "damn 햐... 기가 막힌다.. 이름부터 스타긴 한데" "kbj 강백호 첫타석 개막 첫 홈런, 한동희 첫타석 켈리 상대 2루타.. 올시즌 정말 신인들 볼맛 날듯" "aldu**** 한동희 최고!!!!! 신인왕 가즈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