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어메이징 리뷰 예고편 공개…관객 반응은?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은 어떨까.

14일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측은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이어지는 호평을 담은 어메이징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비밀을 간직한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든 3인조 도둑이 32년 전 과거로부터 온 편지에 답장을 보내면서 벌어지는 기적 같은 일을 그린 작품으로 최근 10년간 국내 판매 1위 베스트셀러에 빛나는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어 일찍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과 기획전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미리 만남을 가졌는데, 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았던 소설 속 추리와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영화제 및 기획전을 통해 일찌감치 작품을 접한 관객들의 생생한 리뷰가 담겨 있어 신뢰를 더한다. 가장 먼저, 활기 넘치는 1980년의 잡화점과 사람들의 발길이 끊긴 2012년의 잡화점의 모습이 교차되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소설 속 나미야 잡화점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라는 평이 더해져 책을 읽으며 상상했던 잡화점을 기대 이상으로 재현, 관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