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데이지, 드라마 ‘역류’ OST곡 ‘아파하지 말아요’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더데이지(The Daisy)가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곡 ‘아파하지 말아요’를 공개했다.

‘역류’는 적우, 리아 등 실력파 여성 가수들이 가창자로 참여해 호응을 이끈 가운데 더데이지가 수록곡 ‘아파하지 말아요’를 2일 발표했다.

2014년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데이지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훈장 오순남’, ‘꽃피어라 달순아’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꾸준하게 디지털싱글을 발표하며 음원강자로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월 싱글 ‘그러지 말아요’를 발표한 후 올해 첫 OST곡으로 선보이는 ‘아파하지 말아요’는 아름다운 선율과 슬픈 가사가 잘 어우러진 웰메이드 발라드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더데이지와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함께 만든 이 곡은 작품으로 더데이지의 깔끔하고 호소력 있는 고음이 인상적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더데이지의 ‘아파하지 말아요’는 방송 중반부에 돌입하며 갈등 국면으로 극전개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역류’ 남녀 주인공의 사랑과 이별을 그린 테마로 사용돼 시청자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더데이지의 ‘아파하지 말아요’는 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