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 혼자 산다' 핑크빛 기안84-박나래, 첫 인연은 6년전이라고?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 이토록 심쿵한 케미
'나 혼자 산다' 첫 커플 탄생하나요

이미지중앙

(사진=MBC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기안84가 본격적으로 썸을 타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박나래는 미묘한 기류로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박나래와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기 전에 인연을 맺은 적 있다.

2011년 기안84는 '개그콘서트'의 박나래가 맡았던 코너 '패션 넘버5'에 대해 의혹을 드러낸 바 있다. 기안84는 트위터를 통해 "개콘 패션 no 5 봤다. 이게 패러디라고 생각하면 기분이 좋은건데. 그분들도 돈벌면서 하는 일인데. 뭐 애매하다. 중요한건 기분은 안 좋네"라고 콘셉트, 구성 등에 의혹을 제기했던 것. 기안84의 말에 '개그콘서트' 감독까지 나서 "패러디로 봐주면 영광" "'패션왕'이 더 재밌다"는 등 표절 의혹 진화에 나섰다. 특히 코너를 이끌어가는 박나래, 장도연, 허안나도 기안84에 메시지를 전하며 훈훈한 마무리에 나섰다

'패션넘버5'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박나래와 장도연이 서로의 패션을 평가하는 모습을 본 허안나의 제의로 탄생하게 된 코너다. 특히 박나래는 인터뷰에서 기안84의 표절 의혹에 대해 “비교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다”면서 “감독님이 ‘패션왕’보시고 우리보다 재밌다고 인정하셨다. 작가님의 오해가 풀린 만큼 서로 윈윈했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속 기안84와 박나래의 미묘한 기류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멤버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다음회'에 높은 기대를 보여 더 큰 웃음을 안겼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