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디아(Lydia),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OST 곡 ‘기분 좋은 하루 시작돼’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OST 곡 ‘기분 좋은 하루 시작돼’를 공개했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OST 마지막 가창자로 합류한 리디아는 수록곡 ‘기분 좋은 하루 시작돼 ’ 음원을 9일 발표했다.

작곡가 필승불패가 곡 작업에 참여한 ‘기분 좋은 하루 시작돼’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노래로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일상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올 한해 드라마 ‘훈장 오순남’, ‘그 여자의 바다’, ‘사랑은 방울방울’ 등의 드라마 OST에 가창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리디아는 지난 10 월 ‘꽃피어라 달순아 ’ OST ‘내가 너 없이 ’ 발표 이후 가을 시즌송 ‘가을이 느껴지는 공기’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아울러 이번 OST 가창에는 더넛츠 , 허공 , 제이세라 , KJ 김민수 , 이미쉘 , 타카다 켄타 , 김성리 , 길미 , 세리 등이 참여해 감성 있는 음악을 선보였다 .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주인공들의 열연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는 높은 시청률 만큼 OST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며 “드라마와 OST 에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리디아의 ‘기분 좋은 하루 시작돼 ’는 9 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