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카다 켄타, ‘보그맘’ OST ‘그대가 날 부르면’·‘너를 부른다’ 동시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남성 그룹 JBJ 멤버 타카다 켄타가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가창자로 발탁돼 2곡 음원을 동시에 공개했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된 ‘그대가 날 부르면’과 ‘너를 부른다’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고백을 담은 노랫말로 구성된 공통점이 있지만 곡 분위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그대가 날 부르면’은 강한 창법이 전면에 드러나는 남성미가 느껴진다. 하지만 ‘너를 부른다’는 달콤한 목소리로 서정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타카다 켄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곡 2곡은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 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글로벌 프로듀서 배드보스가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너와 나의 다른 점’ 이후 다시 한번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엠넷 ‘프로듀스 101’ 출연 이후 그룹 JBJ 데뷔를 앞둔 타카다 켄타는 최근 채널A ‘우리도 국가대표다’에 출연해 대중적 관심을 불러 일으킨 가운데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돌아온 복단지’ 등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타카다 켄타의 ‘그대가 날 부르면’과 ‘너를 부른다’는 13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