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경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곡 ‘이 생에서’ 발표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한경일이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곡 ‘이 생에서’ 공개했다.

최근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가창자로 나선 한경일은 수록곡 ‘이 생에서 ’를 11일 발표했다 .

이번 신곡 ‘이생에서 ’는 한경일의 탄탄한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잔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더해져 음악적 감동을 더한다. 특히 특유의 절제된 가창력과 조화를 이루는 스트링 선율과 세련된 기타 연주 등 완성도 높은 사운드가 돋보인다.

이 곡은 수많은 작품 활동을 통해 꾸준하게 한경일과 호흡을 맞춰 온 히트작곡가 필승불패와 신예 작곡가 배새롬이 협업해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빛나라 은수 ’ ‘그 여자의 바다 ’ ‘훈장 오순남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등 올 한해 다수의 OST 와 싱글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한경일은 지난 9 월 발표한 ‘진심이 아니었는데 ’를 통해 호소력 짙은 창법을 구사해 주목 받았다. 또한 그는 한글날을 앞두고 지난 8 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한글음악회 ’에 초청되어 열정의 무대를 선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발표곡마다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한경일이 전하는 정통 발라드 ‘이 생에서 ’는 안타까운 이별을 테마로 해 안방극장에 잔잔한 감동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한경일의 ‘이 생에서 ’는 11 일 오후 6 시 음원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