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베 츠요시 알고도 이랬나, 우에하라 타카코와 3년 만에 밝혀진 몰염치 행각
이미지중앙

아베 츠요시 웨이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아베 츠요시가 3년 전 죽은 우에하라 타카코 남편 텐 유서 공개로 입장이 난처해졌다.

텐 친동생은 아이를 낳을 수 없는 몸을 자책하고 우에하라 타카코 불륜을 언급한 텐의 유서를 3년만에 공개했다.

특히 유족이 공개한 아베 츠요시와 우에하라 타카코 문자에는 아이를 만들자는 등 내용이 담겨 있어 파렴치한 불륜행각이라는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아베 츠요시가 이 모든 사실을 알면서도 뻔뻔하게 활동해온 것인지에 대한 의문도 제기되고 있다.

뒤늦게 밝혀진 아베 츠요시와 우에하라 타카코 문자에 네티즌들은 “kyr0**** 남자분 유서 너무 안타깝다..끝까지 아내 욕은 안하네...ㅜ 여자가 너무 못됐다. 천벌받길” “bood**** 그래도 셋다 이름알려진 사람들이라 사회적으로라도 매장당하는 천벌이라도 받을수있어서 다행이다.... 현실에선 불륜으로 심적으로 사람하나 죽이고도 뻔뻔하게 잘먹고 잘사는인간들이 태반인데” “weee**** 아베츠요시랑 나눈 문자 내용...남편분은 얼마나 마음이 찢어지셨을까...저 남녀 둘은 진짜 천벌받아라” “gina**** 여자 진짜 악하다. 독부이다. 양심이 있으면 자신때문에 귀한 한생명이 죽었음 뉘우치고 자중하고 살아갈텐데...남자도 왜 저런 여자를 사랑해가지고 불행해지냐. 참 슬프고 기막힌다. 여자도 사는날동안 댓가를 치룰것이다.” “hann**** 남자유서가 너무슬프다 마지막가는길 저주쯤은 내리고싶을텐데 유족들은 또 뭐야 그걸 3년이나 어떻게 참았대ㅠㅠ 나같으면 불륜사실폭로해 하루라도 더 빨리 시궁창에 쳐박고싶었을텐데” “aras**** 남자가 애를 못낳는 상황이라 늘 미안함이 있었을텐데 sns에서 불륜남과 우리만의 아기만들자 이런 대화 오고가니 더 큰 자책감에 빠졌을듯... 그냥 망신 한번 제대로주고 뻥 차버리지ㅠㅠ” “gara**** 저 남자분 유서는 슬프다 유족들도 정말 인내심이 많은듯 사실 자기 아들을 죽음으로 몰고간거잖아 그래도 감싸줬구나” “leec**** 시댁에서 계속 봐줬네...호의가 계속되면 당연한지 안다...” “ghqe**** 저 남편 대단하다..진짜 좋아한듯. 보통은 상대방이 외도하면 동네방네 알리고 쌍욕 한바가지 해줄텐대. 사랑하는 연인에게 연애편지 쓰듯이 유서남기고 갔네...” “ojhy**** 불륜에 아이를 못갖는다는 피해망상으로 고통스러웠을듯..왜 죽어라 죽어라 하는 상황이 오잖아요..그것만 잘 넘겼음 좋았을걸 안타깝네요” “kyr0**** 아베츠요시 일본판 꽃남에서 에프포였던애 아님?? 인상 선해서 좋게봤는데 역시...사람속은 알 수 없다”라는 등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