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진실 딸 최준희에 최환희도? 남매의 외할머니와 관계 언급…이 때는 어땠나 보니
이미지중앙

최진실 딸 최준희, 아들 최환희=MBC, EBS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고 최진실 딸 최준희 양이 SNS 글을 수차례 올리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진실 딸 최준희 양은 5일 외할머니의 폭행에 대해 폭로했고, 6일 밤 12시에는 “외할머니는 엄마에게 천벌을 받을 것”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상황이 악화되자 대중은 최진실 딸 최준희 양과 오빠 최환희 군, 그리고 외할머니의 그간 관계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

최환희 군은 EBS 시사교양프로그램 ‘인生수업’ 출연 당시 “할머니가 나한테 화낼 때 가끔씩 이런 말을 한다. 할머니 돌아가시고 나면 너희 보살펴 줄 사람 아무도 없다고. 그건 맞는 말이지 않나. 난 첫째니까 준희(동생)를 데리고 살면서 잘 보살펴줘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최준희 양은 최환희 군이 MBC '위대한 유산-도시아이 시골살이'에 출연할 당시 게임하는 오빠 옆에서 놀아 달라 조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당시 방송에서는 ‘환희와는 달리 할머니와 훈훈한 대화를 하는 준희’라는 자막과 화기애애한 모습이 등장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최진실 딸 최준희 양의 심경고백에 네티즌들은 “cas5**** 학대가 사실이라면 왜 경찰 조사는 거부하고 있어요?” “ja92**** 질풍노도의 시기는 누구나 있다그런데 아이들은 왜혼났는지 보다는 엄마가 그때 그랬자나 하며 어떻게 혼났는지만 기억하고 말한다 내자식 가르치는것도 힘든데..안따깝다준희양 할머님도 힘드실테고준희양도 힘들다성인이 되고 철이들면 좀 나아지겠지만잘극복되고 해결되길 진심 바란다” “ec10**** 할머니는 자식을 잃었고..아이는 부모를 잃었고..너무 슬프다.. 어떤 도움을 받아서든 서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다신 비극이 없기를.....도움을 줄수있는게 없지만 힘내요! 나쁜 생각하지말구요!” “sh75**** 경찰조사가 중요하기보단 지금 전문가도움받아서 상담을 받으면서 푸는게 좋을듯하다...진심 둘다 힘든상태일테니 할머니나 준희나..” “craz**** ㅠㅠ 에효.. 자식이 모두 죽은 할머니도, 부모님과 삼촌까지 모두 죽은 준희도 너무 안타깝다ㅠ” 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