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돌 성폭행 사건 무혐의 처리..단체 성관계는 사실?
이미지중앙

사진=연합뉴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인기 아이돌 멤버와 함께한 술자리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며 한 여성이 신고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혐의 없음’ 결론을 내렸다.

23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아이돌 성폭행 사건을 수사한 결과 신고자가 주장한 혐의를 뒷받침할 증거를 찾지 못해 사건을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 같은 경찰의 무혐의 결론에도 아이돌 멤버 A씨는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25일 디스패치는 이들 술자리에 대한 자세한 상황 설명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이돌 멤버 A씨는 자리에 있던 5명과 술게임이 무르익자 콘돔을 사온 것에 이어 신고 여성과 합의 하에 성관계를 가진 뒤 집으로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신고 여성은 지난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한 다세대주택에서 아이돌 멤버 A씨 등 남성 2명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pig9**** 이거보고 우리 오빠 피임은 제대로했잖아요!! 이렇게 쉴드치는 빠순이는 없길 바람” “mypa**** 아이돌 정보 너무 구체적인데” “jhto**** 생긴거랑 다르게 더럽게 놀긴했네ㅋㅋ 참 팬들 뒤통수때려버렸네” “anem**** 대단하네 문란갑.. 아이돌사건중에 역대급 아님? 열애설도 아니고ㅋㅋㅋ” “pig9**** 진짜 더럽게 놀았네...” “ckdd**** 누군지는 대충 알겠는데요..” “rini**** 드럽게도 논다 ㅎㅎ 벌칙 꼬라지 보소 ㅋ ㅋㅋㅋㅋㅋ” “star**** 이러고노는구나....” “qkrl**** 관계는 합의하에 했다는거니까... ... 그래도 문란하다” “skad**** 실명안뜬게 다행이네 ㅋㅋㅋㅋㅋ” “ala1**** 이제 아이돌 찾기가 시작되겠네” “kimj**** 누군지몰라도 참 더럽다 ㅉㅉ”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