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듀101’ 변현민-김태우-김찬-최재우, 합동 팬미팅 ‘선물’ 성료
이미지중앙

사진=연습생닷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가 팬미팅을 성료했다.

지난 15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잼투고에서 합동 팬미팅 ‘선물’을 개최한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는 ‘나야 나’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각자의 개인 무대와 토크, 팬들과 함께하는 Q&A 코너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약 200 여명의 열정적인 팬들 앞에서 자신의 숨겨진 흥과 끼를 발산했다.

이날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한 김찬은 감성적인 발라드와 댄스 무대를, 남다른 댄스 실력을 가진 최재우는 트렌디 한 솔로 댄스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비주얼 담당 김태우와 뛰어난 운동신경과 함께 귀여운 애교를 뽐낸 변현민은 각각 소속 그룹 리온파이브, 케이타이거즈와 함께 탁월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엑소 ‘으르렁’의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민 이들은 14일 발매한 자신들의 신곡 ‘선물’을 열창하며 팬 미팅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는 “실제로 꿈에 그리던 팬 미팅을 하게 되니 설레고 행복하다”며 “팬 미팅에 참석해 주신 팬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예 커뮤니티 연습생닷컴이 주관한 이번 합동 팬 미팅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기간 동안 돈독한 친분을 유지해 온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가 자신들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뜻을 모아 마련된 무료 행사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