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마무, 오늘(22일)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공개...6연속 히트할까
이미지중앙

(사진=RBW)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발표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다.

마마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실제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포인트가 재치 있게 녹여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기존에 마마무가 선보였던 레트로 음악에서 벗어나 모던한 사운드로 변화를 주어 색다른 느낌의 마마무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데칼코마니’까지 마마무와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이 참여한 곡으로 6연속 흥행을 예감케 했다.

이번 마마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풍 일렉트로닉 댄스곡 ‘Finally’,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휘인이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
?등 총 5트랙이 담겨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계의 히트메이커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김준홍 감독이 ‘데칼코마니’에 이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마마무는 22일 앨범을 발매하고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