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엘리스, 소희 합류로 인기 견인할까
이미지중앙

신인 걸그룹 ELRIS(엘리스)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신인 걸그룹 ELRIS(엘리스)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ELRIS(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 타이틀곡 ‘우리 처음’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핑크색 풍선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손을 흔드는 가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막대사탕을 입에 물고 깜찍한 표정을 짓는 혜성, 토끼를 품에 안고 우월한 미모를 뽐내는 벨라, 꽃다발을 들고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는 유경, 비눗방울을 불면서 청순한 비주얼을 발산하는 소희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마지막에는 공식 로고와 함께 ‘우리 처음’, ‘2017.06.01.’이라는 문구를 삽입하며, 타이틀곡 이름 및 앨범 발매날짜를 재차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ELRIS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에 출연했던 소희와 가린을 비롯해 유경, 혜성, 벨라까지 총 다섯 멤버가 ELRIS로 데뷔한다.

오는 6월 1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인 ELRIS는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를 발매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