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몬스타엑스, 첫 정규 오늘(21일) 6시 공개...‘더 클랜’ 시리즈 완결
이미지중앙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한다.

몬스타엑스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더 클랜 파트 2.5 더 파이널 챕터 뷰티풀’(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름다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첫 번째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름다워’를 포함해 총 10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몬스타엑스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곡 전반을 감싸며 퍼포먼스형 힙합 넘버지만 유려한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주헌, 원호의 자작곡 까지 포함 되어 있다.

몬스타엑스의 첫 정규앨범인 ‘뷰티풀’은 2.5부작 프로젝트 ‘더 클랜’ 시리즈의 완결작이다.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용기’와 아름다운 가치를 향한 ‘희망’, 그리고 ‘의지’다. 상처 입은 영혼들이 순수한 가치를 찾아내는 게 전작의 이야기였다면 이제는 그 가치를 위해서 무엇이든 해내겠다는 강렬한 의지가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름다워’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