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준영, '1박 2일' PD수상에 아련미 폭발 “축하드립니다”
이미지중앙

(사진= 정준영 SNS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손수영 기자] 가수 정준영이 KBS 2TV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 복귀한다.

'1박 2일' 제작진은 7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자숙의 시간을 보냈던 정준영이 1월부터 '1박 2일'로 복귀하게 됐다. 임시적으로 운영된 5인 체제가 아닌 6인 체제로 진행 됨을 알려드린다"며 "시청자 여러분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되도록 지금보다 더욱 더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그는 여자친구와의 성관계 영상을 찍었다는 혐의로 송치돼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지만 이후 무혐의 판결을 받아 대중들로부터 복귀 여론을 일게 했다.

이 가운데 정준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Joyeux Nol ! And congrats for award"라는 글과 함께 '1박 2일' 유일용 PD가 수상 소감을 말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이는 앞서 KBS2 '2016 KBS 연예대상'에서 '1박 2일 시즌 3'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받았을 당시로, 제작진에 대해 정준영이 축하의 인사말을 남긴 것.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자리에 함께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sjfkl****)" "준영이형 복귀 축하하고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saj1****)" "넘 기다렸어요 정준영 없는 1박2일이 넘 허전했어요(s_ly****)" "이전과 똑같이는 볼수가 없는데 복귀라니 참(kjhd****)" "개인팬은 아니지만 1박2일 애청자로서 환영함(akdx****)"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이 복귀하는 '1박 2일'은 오는 15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