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운 우리 새끼' 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이유 '최고의 1분' 등극
이미지중앙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한혜진이 연하인 기성용과 결혼한 이유는 '아재트라우마'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25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 13회는 12.0%(닐슨, 수도권기준, 이하 동일)을 기록해 13주 연속 동시간 1위를 기록했다. 또 2049시청률도 6.1%로 지난 주(5.3%) 보다 0.8%p상승했다.

이번 주 '미운우리새끼' 최고의 1분은 한혜진이었다. 허지웅이 물공포증을 극복하기 위해 수영장을 찾은 모습을 본 뒤 어머님들과 트라우마에 대해서 토크를 이어갔다. 그러다 한혜진은 어릴 적 학교 앞에서 기다렸던 '아저씨 트라우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고등학교를 하교할 때 모르는 아저씨가 따라다녀 집에도 바로가지 못하고 다른 곳에 들렀다 집으로 향했다며 그 때 '아재 트라우마'가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건모 어머니는 "그때 생긴 아재 트라우마로 연하인 기성용을 만난 것 같은데"라고 말해 안방극장을 폭소에 빠트렸다.

이에 한혜진은 "몰랐는데 그랬던 것 같다"며 고개를 끄덕이며 해맑게 웃었다. 이 장면에서 시청률이 14.98%까지 치솟으며 거의 15%에 육박하는 이번 주 '최고의 1분'으로 등극했다. 뒤 이어 신동엽도 어릴 적 5살 때 어머니와의 유치원 일화를 이야기하며 자신의 빛나는 판단력을 자랑해 어머님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13주 연속 동시간 1위를 차지한 '미운 우리 새끼'는 12%(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전국기준 10.3%)를 기록했고 같은 시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8.7%,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2.8%를 기록했다.

스타들의 일상을 지켜보는 그들의 어머니와 MC들의 이야기로 꾸며지는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