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유준, 정통 발라드 감성 ‘부탁이 있어요’ 발표…‘다시 시작해’ OST 28일 공개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감성의 발라더’ 오유준이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부탁이 있어요’를 발표했다.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기분 좋은 날’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를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보여준 오유준은 지난 1월 드라마 ‘다 잘 될 거야’ OST ‘한 사람아’ 이후 오랜만에 신곡 녹음에 참여했다.

신곡 ‘부탁이 있어요’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주제로 전주의 클래시컬한 피아노 연주가 감성의 매듭을 푸는 듯한 느낌으로 시작된다.

‘부탁이 있어요’라는 후렴구의 시작은 애절한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받쳐 주며 슬픔을 배가시키는, 기승전결이 확실한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가운데 오유준의 우수가 어린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중국판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뛰어난 중국어 가창 실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오유준은 이후 중국 활동을 병행하며 이번 OST 가창을 통해 팬들에게 반가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연출 박재범 장준호, 극본 원영옥)는 백화점 판매사원 주인공 나영자(박민지)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알파 신데렐라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방송에서는 의료사고의 진실을 알게 된 나영자가 하성재(김정훈)에게 이별을 선언하며 극적 재미를 이끌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