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재범 빌보드, ‘박재범표 섹시’ 해외서도 통했다
이미지중앙

(사진=AOMG)


[헤럴드경제 문화팀] 가수 박재범이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를 발매하며 국내외에서 그 저력을 입증했다.

박재범은 지난 20일 총 19곡의 R&B트랙으로 채워진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을 공개했다.

이 앨범을 통해 박재범은 선공개곡 ‘곁에 있어주길’과 타이틀곡 ‘DRIVE’(Feat. GRAY) ‘All I Wanna Do(K)’(Feat. Hoody, Loco)을 비롯해 ‘Me Like Yuh’ ‘Limousine’(Feat. KRNFX) 등 다양한 분위기의 R&B트랙을 선보이며 특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매력을 한층 더 진하게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을 비롯하여 이탈리아, 노르웨이, 러시아, 스위스 등 총 12개 국가의 아이튠즈 R&B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또 프랑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차트에서는 2위를 기록했고 호주, 네덜란드, 독일, 영국 등의 여러 국가 차트에서 R&B 앨범 차트 내 상위 5위권 안에 안착하며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지난 25일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3위로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박재범은 지난 20일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 앨범 발매 이후 여러 뮤직비디오 및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 등을 선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