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보검, 화제성 9주 연속 1위 기록...“여전히 독보적인 존재감 증명”
이미지중앙

(사진=KBS)


[헤럴드경제 문화팀] 배우 박보검이 TV출연자 화제성 9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박보검은 종영된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TV출연자 화제성 드라마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10월3주차에 방송된 드라마 41편에 등장한 401명의 주요 출연자의 화제성을 조사한 결과이며 박보검은 총 9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위와 6, 7위도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 김유정, 진영, 곽동연이 각각 차지했다. 3위는 지난주 보다 4계단 상승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 서인국, 4위와 5위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조정석과 공효진이 차지했다.

이 순위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10월 17일에서 23일까지 방송되거나 방송예정인 드라마 출연자 401명과 비드라마(예능,정보,시사)에 출연한 2009명에 대한 화제성을 조사한 것이다.(프로그램 중복 출연 포함) 화제성 순위는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 조회 수를 통해 분석하여 10월24일에 발표한 결과이며 분석 대상 데이터의 정확도는 92% 이상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