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욱하는 척하는 자학개그 연기였을 뿐..문제無"
이미지중앙

(사진= JTBC)


[헤럴드경제 문화팀] 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이 공개됐다.

26일 JTBC ‘아는 형님’ 측은 SNS에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정색했다는 오해가 있어 촬영 원본을 공개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김희철이 욱하는 척하는 자학개그 연기였을 뿐 아무런 문제도 없었다”며 “앞으로 시청자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편집에 더욱 주의하겠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철은 민경훈이 "취소당했어?"라고 말하자 민경훈의 어깨를 치며 욱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하지만 이어 김희철과 민경훈은 각자 웃으면서 다음 장면을 이어나가고 있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아는 형님' 방송 당시 김희철이 민경훈을 향해 정색하는 장면이 포착돼 누리꾼의 질타가 쏟아진 바 있다.

이에 김희철은 SNS를 통해 “당시 촬영하면서 전혀 문제없었다.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도 혹여나 이런 일로 저와 경훈이가 방송에서 서로 어색해지고 움츠러들까 봐 그렇다”고 전했다.

이어 “보는 사람마다 제 표정을 다르게 느낄 터라 송구스럽지만 정색하며 악의적인 소리들은 다 신고하고 싶더라. 수년 전 ‘철조망’ 사건 때 이후 이런 루머라면 치를 떠는 사람”이라며 심경을 드러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