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엄태웅, 마사지 女종업원 성폭행 혐의 피소…‘진실은 무엇’
이미지중앙

(사진= SBS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문화팀=손수영 기자] 배우 엄태웅 측이 성폭행 혐의 피소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엄태웅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23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엄태웅씨는 향후 경찰 측의 출석 요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정확한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주장을 둘러싼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엄태웅에게 성폭행 당했다는 여성으로부터 고소장이 접수돼 경기 분당경찰서에서 수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여성은 지난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모처에서 엄태웅에게 강제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지난달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검찰은 지난달 22일 사건을 분당경찰서로 이첩했다.

한편 고소 여성 A씨는 현재 다른 사기사건에 연루돼 지난달 12일 법정 구속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여성은 구속된지 3일 후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에서 엄태웅에 대한 고소장을 검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경찰 관계자는 "고소인 조사도 이뤄지지 않은 상태라서 정확한 내용은 확인이 안됐다"며 "여성 A씨가 구속된 상태인지 아닌지는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기 때문에 확인해 줄 수 없다"고 일축했다.

경찰은 향후 조사에서 실제 엄태웅과 여성 A씨와의 성관계가 있었는지 여부와 만약 있었다면 합의인지, 강제적인 것인지 등을 집중 조사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엄태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좋은아빠 이미지 상승했는데 처자식이 있는 엄태웅 마저..(beau****)" "엄태웅이 그럴리가 여자 얼굴도 공개해라(forc****)" "세상이 이상해요~~ㅠㅠ(taes****)"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