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8-07-16 09:58

[사진=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350㎖ 캔 제품]
- BTS 멤버 7명 이미지 패키지 전면 적용
- 이달 하순부터 대형마트ㆍ편의점 판매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만났다.

코카-콜라가 2018 여름 캠페인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살린 각기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에 적용해 생동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이자 짜릿한 바이브가 넘치는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아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한 손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고 각자만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표정과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더불어 각 패키지마다 핑크, 스카이블루, 그린, 오렌지, 퍼플, 레드 등 총 7가지의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를 적용, ‘글로벌 아이돌’로서 전 세계를 누비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350㎖ 캔 제품 7종과 500㎖ PET 제품 7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이달 하순부터 대형할인점과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과 특별한 순간을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 배우 박보검은 지난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서 코카-콜라와 짜릿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활약했다.

greg@heraldcorp.com
print close